뉴스웰빙·건강·푸드
기운찬, 면역력 UP 올인원 건기식 '기운찬 이뮨-M' 출시추석맞이 '기운찬 활력' 얼리버드 이벤트... 8월16일~9월5일까지 40% 특별할인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8.10  09:55: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피곤하고 무기력하고, 코로나가 걱정되면 면역력을 챙길 때입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면역력 관리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과 항산화,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이뮨-M'이 등장했다.

복합배양발효 전문기업 '기운찬'(대표 박종례)이 자체 특허기술로 개발한 '기운찬버섯 GMK'를 다량 함유해 면역력이 부족해 쉽게 피곤하고 무기력한 이들을 위해 면역력은 물론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뼈 형성 및 유지, 항산화까지 4가지 효과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이뮨-M'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운찬 이뮨-M'은 기운찬버섯 GMK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에너지 생성 및 대사를 돕는 비타민B, 항산화 셀레늄·비타민C, 칼슘·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베타글루킨이 풍부한 꽃송이버섯분말을 꼼꼼하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로지 면역기능강화에 초점을 맞춰 깐깐하게 설계한게 특징이다. 코로나 환자와 요양시설 입소자, 기저질환자는 물론 면역력을 높여 코로나 감염, 감기, 독감 등을 예방하려는 사람이 주고객층이다.

핵심성분인 GMK는 자체 특허기술로 개발한 복합버섯균사체로, 온도, 습도, 공기순환이 엄격하게 통제된 배양환경에서 대표 항암식품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진시황의 불로초라 알려진 영지버섯 등 약용버섯 균사체를 복합 배양해 탄생시킨 천연물 바이오 신물질이다.

기운찬 연구진은 K대 의대와의 협업으로 GMK08p로 폐렴에 대한 전임상시험을 실시한 결과, 폐부종과 폐렴 억제에 효과가 있음을 밝혀낸 바 있다. 연구팀은 세균독소인 리포다당체(LPS)에 의해 유발된 폐렴 동물실험에서 GMK08p 경구투여가 폐렴에 의한 발열과 폐부종의 억제, 폐조직내 염증성 사이토카인 및 케모카인의 생성 억제효과를 나타냈고, 특히 폐렴 억제효과는 양성대조군으로 사용한 부신피질호르몬인 Dexamethasone과 거의 동등한 수준인 것을 확인됐다.

기운찬 연구진은 GMK가 면역증강, 간기능, 항암, 비만, 당뇨, 뇌졸중, 급성폐렴 등 효능이 확인됨에 따라, 코로나19 환자나 수술환자, 기저질환자의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치료보조제로 사용할 수 있게 임상 및 연구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운찬(Giunchan)은 자체 연구기술력으로 5건의 핵심특허, 버섯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는 '기운찬버섯 GMK' 함유 기능성 제품을 집중 개발해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 브랜드K, 2018년, 2019년 서울어워즈 우수상품에도 선정됐다.

기운찬은 '이뮨-M'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운찬 활력' 제품(정가 30만원)을 구매하면 추석할인 40%에다 네이버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17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추석맞이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운찬 활력'(스틱형, 60개입)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돼 중년 발걸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건강부스터로, 선물용 고급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박종례 기운찬 대표는 "코로나19로 필수가 된 면역력 관리를 위해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이뮨-M'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뮨-M에 이어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면역력에 초점을 맞춘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필립스 퍼스널 헬스, 원더오브유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고려은단,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업그레이드 출시
· 지평주조, 프리미엄 막걸리 ‘푼주’ 3종 출시
·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