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7.15  09:26: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진로의 간판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활용한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2캔(350mL)과 진로 두꺼비 대표 굿즈 중 하나인 두꺼비 머그컵 1개로 구성됐다. 두꺼비 머그컵은 두껍상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세라믹 소재의 550mL 넉넉한 용량으로 제작되어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건강 중시 트렌드와 맞물려 확대되고 있는 무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게 ‘맥주맛’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캐릭터 굿즈를 내세워 성수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제로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5,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점유율 1위인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2월 전면 리뉴얼을 통해 맥주 본연의 맛인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구현했다. 또한 0.00% 완전 무알코올이자 대체당도 사용하지 않은 무가당으로 업계 최저 수준 칼로리의 올프리 제품이다. 매출 실적 또한 전년도 78% 증가에 이어 올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5% 크게 증가하는 등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전체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에이티센스, '에이티패치' 영국 NHS 진출
· 인터파크, 블루맨그룹 월드투어 ‘블루 챌린지’ 24일까지
· 하림, 자연실록 ‘삼계탕용 두마리 통닭’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