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7주년 에디션’ 홈쇼핑서 90억 원 매출 달성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6.15  10:33: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지난 4월 ‘마데카 크림’ 론칭 7주년을 맞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약 9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센텔리안24가 마데카 크림 론칭 이후 7년간 함께해 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다.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되었으며, 지난 두 달 간 진행한 총 11회의 7주년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 7회,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을 포함한 구성으로 매진 3회 등을 기록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대비 40% 증량한 70ml의 대용량으로 구성됐으며, 7주년 파티를 즐기는 호랑이 패밀리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로 기념일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마데카 크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호랑이와 병풀,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귀엽게 그려낸 파티 콘셉트의 DIY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특집 홈쇼핑 방송의 매출액이 약 90억 원을 기록했다는 점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에 다시 한 번 큰 사랑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식권대장’ 벤디스, 고객사 수 2000개 돌파
·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 오트사이드-커피빈, 바닐라 빈 오트밀크 음료 3종 출시
· 뉴발란스, ‘2022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진행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