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쟈뎅, ‘아워티’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4.19  13:27: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쟈뎅(대표 윤상용)이 데일리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티’ 500ml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신선한 과일을 맑게 우려내 블렌딩한 RTD(Ready-To-Drink) 티 음료다. 진한 풍미의 아워티 티백을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음료 타입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후 매년 평균 8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된 아워티 500ml는 제로 칼로리로 선보인다. 칼로리를 기존 80~85kcal에서 0kcal로 줄이며 병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보다 슬림한 병에 과일의 싱그러운 풍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했다.

홍차 풍미와 과일의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쟈뎅 티 마스터의 200번 이상의 블렌딩 테스트와 연구 끝에 최적의 추출과 블렌딩 비율을 구현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깨끗하고 안전한 ‘무균 충전 공법’을 적용,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이 오래 보존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은 2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에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블렌딩해 은은한 홍차향에 오렌지, 자몽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우바산 얼그레이티에 신선한 레몬을 블렌딩 해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스타벤처스, 유니콘 사관학교 '스타 이노베이션 1기' 21팀 선발
· 현대바이오, 가정의 달 앞두고 장애인복지관에 기능성 샴푸 기부
· 와콤-연성대학교, 웹툰 창작 교육 환경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아디다스 후원 조앤첼리모 멜리, 2022 서울마라톤서 국제 여자부 신기록 경신
· 토니모리, 클린 뷰티 비건 제품 ‘독일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