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이프·문화
할리스, MZ세대 겨냥한 ‘골프 시즌 2’ 한정판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3.31  09:29: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할리스가 MZ세대 골퍼를 위한 ‘골프 시즌 2’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골프가 MZ세대의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는 클럽, 골프볼 등 골프용품을 선택할 때 유행보다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는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할리스는 지난해 10월 골프볼 4구와 볼마커 1종으로 구성된 골프 굿즈를 출시, 6일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MZ세대 골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할리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골프 시즌 2’는 다채로운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볼 6구로 구성돼, 특별한 ‘나만의 볼’을 찾는 MZ세대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또한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의 기술력을 적용해 품질도 뛰어나다.

골프볼은 한눈에 들어오는 비비드한 색감의 레드, 옐로, 그린 컬러 각 1구와 기본 화이트 컬러 3구로 구성됐다. 볼 표면에 스포티한 캘리그래피로 탄생한 ‘할리스 골프’ 로고와 클럽, 전동카트, 필드 플래그 등 골프를 상징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프린트돼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할리스 골프 시즌 2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이 함께 구성돼, 친구,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가죽 터치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는 할리스의 상징 크라운과 클럽, 골프볼 조합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골프 굿즈도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특수 코팅 기술 ‘무반사 비비드 코팅’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공이 날아갈 때나 필드에 떨어진 후에도 눈에 잘 띈다. 일정한 스핀 컨트롤, 강한 반발력을 갖춘 우수한 비거리로 골린이는 물론 모든 골퍼들의 안정적인 라운딩에 최적화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커피와 공간을 넘어 일상 속에서 할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리빙, 뷰티, 펫 등의 다양한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며 “이번 할리스 ‘골프 시즌 2’ 한정판은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골퍼들의 취향은 물론 필드에서의 활용도 역시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시즌 1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골프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골프 시즌 2 한정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욕 치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제공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SKT-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후원 파트너십 체결…”e스포츠 위상 전 세계 알린다”
·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한정 출시
· 굽네, 신제품 ‘굽네 오븐 바사삭∙굽네 찍먹 커리’ 반값에 사전 제공
· 채용기간 절반으로 단축, 사람인 ‘스피드매칭’ 론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