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쟈뎅, 프리미엄 캡슐커피 ‘레브’ TV 광고 캠페인 공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03  11:17: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쟈뎅이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레브(REVE)’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TV 광고 캠페인은 ‘레브’의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해 독특한 영상미를 구현, 차별화된 관점으로 풀어냈다. 단순히 속성을 설명하는 것이 아닌 커피를 마셨을 때의 감각과 느낌, ‘레브’ 고유의 원두커피 맛과 향에 대해 상상을 자극하는 판타지적 미장센이 적용됐다. 초현실적인 배경과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컬러감, 몽환적인 비주얼 요소를 활용해 레브의 패셔너블한 무드를 전한다.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밤하늘 같은 스모키함’이 특징인 ‘스모키 미드나잇’, ‘잘 갖춰진 맛의 밸런스’를 갖춘 ‘웰 드레스드’, ‘산들바람 같은 고소함’을 가진 ‘웜 브리즈’로 6종 라인업 중 대표적인 블렌딩 3종의 맛과 향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레브’는 쟈뎅의 독보적인 커피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다. 프랑스어로 꿈을 뜻하는 ‘레브’는 ‘꿈처럼 아름다운 커피’를 선사한다는 브랜드 의미처럼 뛰어난 원두커피 퀄리티를 자랑한다. 전 과정이 쟈뎅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완성도 높은 제품력으로 커피 고유의 아로마와 맛을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에 호환되는 총 6종 셀렉션으로, 지난 ‘서울 카페쇼 2021’서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코카-콜라,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 2종 선보여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