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토니모리, 올리브영에 ‘원더 라인 2종’ 입점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2.06  09:36: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토니모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라인’ 2종을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더 라인 제품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아미드 모찌 토너 패드’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점도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마치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병풀 추출물 및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원더 모찌 토너’는 오랜시간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대표적인 제품이다.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꾸준히 자랑해 왔으며, 특별히 대용량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원더 모찌 토너 패드’는 저자극 엠보싱 패드에 모찌토너를 듬뿍 머금게 한 제품으로, 토너 카테고리 트렌드인 닥토(닦아쓰는 토너)용으로 개발된 바 있다.

최근 MZ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함에 따라, 국내 화장품 업계도 이들을 겨냥한 제품과 유통채널 공략 등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올리브영 입점도 이러한 활동의 일환이다. MZ세대의 주요 구매채널인 올리브영에의 진입을 통해 고객접점을 넓히고, 동시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도 입점함으로써 디지털 채널 다각화를 꾀했다. 또한, 가성비와 편리성을 높인 제품인 ‘원더 모찌 패드’ 및 ‘대용량 기획세트’ 등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이들의 소비심리도 공략하고자 했다.

토니모리는 최근 기존 로드샵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판매채널의 다각화와 탄탄한 제품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MZ세대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12월까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2종 기획 세트를 16%,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는 3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에이징씨씨씨 ‘무스탕’, 무신사 실시간 랭킹 1위
· 세화피앤씨 모레모 '미라클2X', 日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LIPS 선정
· 현대바이오 “코로나19-독감 임상2상 병행”
· 인터파크, ‘2022 하동세계茶엑스포’ 입장권 운영사 선정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