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클래식 밀크티’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30  09:01: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매장에서만 만나던 공차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홈카페’ 트렌드가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맞춰 집에서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주로 스틱이나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공차의 신제품은 진한 스리랑카 홍차잎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한층 깊고 크리미해진 클래식 밀크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설탕이 몸에 덜 흡수되게 하는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가 함유돼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공차 밀크티를 마시고 싶다는 고객 분들의 니즈에 호응하고자 이번 ‘클래식 밀크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풍부한 맛의 공차 밀크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식 밀크티’는 10개입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가는 6,500원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오비맥주, 아이디어 공모전 ‘스타트업 밋업’ 개최
· 인크로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 토니모리, 블랙 프라이데이 빅세일 최대 98% 할인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