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계약·제휴
지니뮤직-신세계 백화점, 고객경험 확장 위한 협업마케팅 돌입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8.23  12:49: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6월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맺은 지니 뮤직, 신세계 백화점은 고객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협업마케팅에 돌입했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양사의 온오프라인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오프라인 접점과 콘텐츠 확대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과 대구 신세계문화홀을 지니뮤직홀로 변경했고, 지니뮤직홀 첫 번째 프로젝트로 ‘RE:PLAY’ 공동제작을 추진한다.

‘RE:PLAY’는 코로나로 인해 공연기회가 줄어 빛을 보지못한 인디 아티스트를 재조명하는 지니뮤직의 음원발굴 프로젝트다. 신세계 백화점과 지니뮤직은 이 프로젝트에 연장선으로 영상을 공동 제작해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뮤지션들에게 새로운 공연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 백화점, 지니뮤직이 공동 협업하는 ‘RE:PLAY’ 언택트 공연은 오는 27일 양사 APP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회 ‘RE:PLAY’ 영상에는 싱어송라이터 노디시카가 출연한다. 최근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신곡으로 컴백했다. 노디시카는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하여 다이나믹듀오, 보아, 성시경의 선택을 받아 '리듬깡패, 섹시음색'가수로 불리기도 했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지속적으로 ‘RE:PLAY’를 통해 개성있는 음악세계를 추구하는 아티스트를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지니 뮤직홀’을 활용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니뮤직은 신세계 백화점 APP에 ‘지니뮤직 라운지’를 열었다. ‘지니뮤직 라운지’는 매월 신세계 백화점 고객들에게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매거진,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이번 제휴는 각사의 강점이 부각되는 융합마케팅으로 고객경험을 확장하는 시너지가 발현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 고객이 가치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가민코리아, 2021 워터 스포츠 세일 진행
· 대한산악연맹,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형 비대면 트레일러닝대회 '서울100K' 참가자 모집
· 김희애, 나홀로 여행 '잠적'… 9월 2일 첫 방송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