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넥센타이어, ‘국가서비스대상’ 서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10  10:42: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넥센타이어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하여 각 부문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서비스를 선정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런칭했다. 이는 다양한 맞춤 렌탈 상품뿐만 아니라 직접 찾아가는 정기 방문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7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은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매를 비롯, 지난 8월부터는 전국 ‘GS THE FRESH’ 수퍼마켓 매장과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여기에, 넥센타이어는 지난 3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를 출시했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가 설치된 차량과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처음 시행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이기도 하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 대신 우편으로 수상 기업들에게 상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관련기사
· 씨엘바이오, '방탄 투명마스크' 국내 첫 론칭 항균동 필터로 유해바이러스 99.99% 제거
· 한국전파진흥협회, 전파이용 스마트시티 재직자 전문가 과정 9월 개설
· SK텔레콤, 인간과 함께 하는 AI 모색…’ai.x2020 컨퍼런스’ 개최
· 간식대장, GS25와 ‘미니 편의점’ 추석선물세트 출시
· SKT, 동반성장지수 평가 8년 연속 최우수 등급 …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남덕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