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소버스, 전속 모델로 송지효 발탁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27  10:11: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사진 제공 = 소버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한국 솔가 15년 노하우로 탄생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지효는 평소의 건강하고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소버스’ 브랜드만의 건강함을 보여줬다. 소버스는 “송지효 씨가 그동안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솔직함과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버스는 송지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오는 29일(토)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현대홈쇼핑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2차 앵콜 방송은 29일 오전 7시 1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12주 구성과 함께 24주 더블 구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1주 동안 타트체리 약 270과, 24주 동안 약 6,500과를 섭취할 수 있는 양이다.

소버스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타트체리 중 가장 많은 양의 멜라토닌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무수젤리 형태로 담아내 섭취가 편한 제품”이라며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스틱젤리로 평상시는 물론, 저녁 식사 후 또는 자기 전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20g 한 포에는 씨앗과 줄기를 제거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과 분량을 담아 새콤한 타트체리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이지컷 방식으로 쉽고 깔끔하게 개봉 가능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오비맥주, 새 CI 공개
· 랑콤, 7인의 톱모델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 KFC, 신메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출시
· 엔지켐생명과학, 건기식 브랜드 '록피드 2X' 공식 런칭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