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호가든-스테레오 바이널즈, ‘호캉스 아이템’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15  10:38: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여름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출시를 기념해 ‘호캉스’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호가든은 글로벌 스트릿 의류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함께 한정판 호캉스 아이템 컬렉션 ‘호가든 X 스테레오 바이널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호가든은 최근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집에서 호가든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을 '호캉스'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올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집에서 호가든과 함께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호가든이 추구하는 여유로움과 청포도의 청량함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해냈다. 로브, 티셔츠, 쿠션 등의 아이템들이 ‘스테레오 바이널즈’만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과 청량한 느낌의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일러스트와 만나 위트 있게 디자인됐다. 이밖에도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호가든의 로고를 청포도가 연상되는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로 재해석한 핸드폰 케이스, 키링, 모자, PVC 백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15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스페셜 오더 페이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의 ‘호캉스’ 테마로 꾸며진 미니 부스를 방문하면 컬렉션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디즈니, 코카콜라 등과의 협업을 통해 스트릿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 걸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상 속 여유로운 소확행 순간에 제격인 밀맥주 호가든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브랜드 고유의 혁신 정신과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청포도 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올 여름 새롭게 탄생한 제품이다. 호가든 본연의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쾌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낮은 3.5도의 알코올 도수로 목 넘김이 더욱 부드러워 더운 여름철 천천히 휴식을 취하며 음미하기 좋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티르티르,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출시
· 와콤, 강남역에 체험형 컨셉스토어 ‘와콤라운지’ 오픈
· 씨앤팜, RNA 복제 막는 백금계 항암제 "코로나19 치료 유력후보"
· 한촌설렁탕, 보양 신메뉴 ‘양곰탕’ 출시
· 씨엘바이오, 친환경 피톤치드 브랜드 '에어그린' 론칭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