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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 고객 맞춤형 구매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실시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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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7.03  10: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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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요시카이 슌지)이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에서 캐논의 전 렌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를 운영한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는 캐논플렉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100여종의 다종다양한 캐논의 모든 렌즈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면서, 구매 전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획됐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를 신청한 후 캐논플렉스에 방문하면, 렌즈 전문가인 ‘렌즈 소믈리에’에게 1시간 동안 일대일 맞춤형 렌즈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논 렌즈에 대한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은 물론이고, 사용 용도와 목적, 가격 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렌즈도 추천해준다.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되어 캐논 렌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는 캐논플렉스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네이버 예약 또는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캐논플렉스' 검색 후 상세 화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예약 시 알람 서비스 등 더욱 빠르고 편리한 예약이 가능하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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