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할리스커피, 하이브로우와 협업 ‘빅 쿨러백’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0  10:16: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할리스커피가 26일부터 진행되는 2020 여름 2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트렌디한 색감과 보냉 기능을 갖춘 ‘빅 쿨러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해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2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인 ‘빅 쿨러백’은 토트백 형태로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특징이다. 돋보이는 색감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후면은 멀티 폴딩카트 손잡이에 끼울 수 있도록 디자인해 기능성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6월 9일부터 시작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멀티 폴딩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지난 12일 1차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는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며 출시 하루 만에 품귀 현상을 보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여러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지난 1차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2차 프로모션에 참여해 어디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잇템과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 한정 출시
· 핀에어, 승무원부터 탑승객까지 마스크 착용 의무화
· 직장인 10명 중 7명, “코로나19로 이직 미뤘다”
· 세화피앤씨, 日 4대 쇼핑몰 '큐텐재팬' 누적 판매량 10만 돌파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