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롯데렌터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01  10:45: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롯데렌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렌터카 부문 18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골든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고객의 인지도 및 로열티를 나타내는 K-BPI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우위를 차지해 렌터카 부문 1위를 차지했다며, 사고, 팔고, 빌리기까지 자동차 생활 모두를 아우르는 벨류체인을 바탕으로 렌터카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카라이프 서비스 선도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터카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2018년 3월 시작했다. 24시간 견적 내기, 간편한 계약 등 출시 2년 만인 3월 누적 계약건수 2만대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차량 관리처럼 부가적인 업무에서 해방될 수 있는 방문정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경봉 롯데렌탈 기획부문 상무는 "롯데렌터카의 K-BPI 렌터카 부문 18년 연속 1위 기록은 당사 브랜드를 사랑하고 성원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리딩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혁신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고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골든 브랜드’는 각 산업군별 대표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등에 주어지는 것으로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관련기사
· LS전선, 친환경 PP 케이블 상용화… 세계 2번째 개발
· KISA, ‘코로나19 보안-안심 정보’ 제공
· SK텔레콤, 대표 5G 보안기업 입증… '양자키 분배' 글로벌 승인
· 캐논, 세계 DSLR 시장 17년 연속 1위
남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