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골든블루, 실속 담은 위스키 명절 선물세트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13  10:53: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가 2020년 설을 맞이하여 ‘가심비’를 저격한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골든블루가 선보이는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비롯하여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국내 최초 20년산 위스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등 총 3종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새로운 음용 트렌드인 위스키와 탄산수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하이볼(High-Ball)’ 전용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50ml 위스키 1병과 힙플라스크 1개, 언더락잔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선물세트의 경우, 시중에서 보기 힘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미니 골프백에 450ml 위스키 1병과 힙플라스크 1개를 담아 위스키의 고급스러움은 한층 강조하고 선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박희준 골든블루 부사장은 “이번 설에는 하이볼 패키지, 골프백 패키지 등 구성품을 알차게 담아 다채로운 위스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함과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골든블루’와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위스키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9,8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4,800원,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78,000원이다. 

한편, 2009년에 출시된 ‘골든블루’는 올해 전국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1등 위스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빽다방, 인기메뉴 4종 판매 가격 인상… 커피원두 납품가는 인하
· SKT,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 유통망 선보여
· 유니크미, 베트남의 박지성 '르엉 쑤언 쯔엉'과 전속모델 계약
· 큐텐, 새해 맞이 프로모션 ‘Qoo10 Day’ 진행…최대 50% 할인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