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예·공연
‘배틀트립’ 이엘,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또 나랑 함께해줘” 이설 향한 애정 폭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5  10:35: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배틀트립'에서 이엘-이설이 온 몸으로 즐기는 포르투갈 여행에 나선다.

오는 6일 방송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배우 이엘-이설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김환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배틀트립’ 최초로 서유럽의 마지막 보석 ‘포르투갈’을 소개하는 이엘-이설의 두 번째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이엘-이설이 포르투갈의 본격 정복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에서 시작한 두 사람은 근교에 있는 도시 오비두스-나자레까지 넘어가는 알찬 여행 코스를 설계해 관심을 높였다. 특히 ‘나자레’는 높은 파도로 유명한 서핑 성지. 이에 서핑 체험에 나선 이엘-이설은 파도에 부딪혀 수직 점프를 하는 등 나자레의 물맛을 제대로 느끼는 모습으로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엘-이설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포르투갈 대중가요 파두 공연부터 탁 트인 강가를 바라보며 듣는 버스킹까지 오감을 동시에 충족하는 코스를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무엇보다 파두 레스토랑을 찾은 두 사람은 마이크도 없이 오로지 성량만으로 레스토랑을 울리는 가수들의 노랫소리에 “소름 돋는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엘-이설은 서로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설은 “언니랑은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편해서 좋다”면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찐 절친 사이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엘 또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또 나랑 함께해줘”라며 이설을 향한 애정을 폭발 시켰다는 전언이어서, 두 사람이 뿜어낼 절친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6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세화피앤씨, '2019 화해 뷰티어워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 선정
· ‘유령을 잡아라’ ‘지하철 유령 연쇄살인사건’ 진실 밝혀졌다
· 키자니아, 찾아가는 직업체험전 ‘키자니아 GO! 제주‘ 개최
· ‘유령을 잡아라’ 드디어 지하철 유령 연쇄살인사건 진실 밝혀진다!
· 평창사람들, 환절기 가족건강 챙기는 '표고버섯차'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