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당신의 추억을 삽니다”, 필웨이 중고명품 매입 이벤트 실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28  10:03: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장롱 속에 고이 잠든 중고 명품으로도 똑똑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2002년 이래 우리나라 중고 명품 거래를 선도해온 필웨이는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여 필웨이는 11월 27일(수)부터 12월 11일(수)까지, 2주에 걸쳐 지난 7월 진행한 중고명품 매입이벤트의 2탄 ‘더 이상 설레지 않다면’을 진행한다.

‘당신의 추억을 필웨이가 삽니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소장중인 명품을 다시 판매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스마트한 명품족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중고명품매입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전문감정사를 통해 감정가 확인 후 즉시 매입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중고명품 매입이 완료된 고객에게는 필웨이에서 다시 신상품을 구매할 때 매입가의 1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필웨이 전용쿠폰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옷장 속 깊이 숨겨져 있던 명품부터 싫증나고 질린 명품까지 필웨이의 중고매입서비스를 통해 명품감정사의 매입가 확인은 물론 좋은 시세에 판매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품도 구매 할 수 있는 1석 3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중고명품매입은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 위주로 진행하며, 이벤트 품목은 피혁류(가방, 지갑) 제품으로 제한된다. 필웨이 측은 그 외 상품군에 대한 확장된 형태의 매입도 추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웨이 관계자는 “‘ECO-LUXURY’라는 새로운 명품 소비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마련한 앵콜 이벤트인 만큼 고객에게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앞으로도 고객과 진심을 담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지난 2002년 론칭한 이래 회원 수 260만 명, 판매자 회원 7만 명, 실시간 판매 상품 140만 개 등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명품거래 사이트다. 신상, 중고 제품 상관없이 명품이라면 누구나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안전거래시스템, 200% 정품보장제도 등을 통해 신뢰 높은 거래를 추구하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배상면주가, 심술 3종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 씨엘바이오, 신물질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 탈모 방지용 물질특허 취득
· 리얼테크닉스, 신개념 브러시 ‘3 in 1 커스텀 컬렉션’ 3종 출시
· 맥도날드,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여명 공개 채용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