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에이수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결승전 현장 이벤트 성료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2  13:37: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ASUS, 에이수스)가 8월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LCK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LCK 2019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LoL(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의 국내 프로 리그로, 총 10개의 프로 팀이 참여하며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자랑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장장 7개월에 걸쳐 수많은 명경기와 명장면을 만들어낸 ‘LCK 2019’시즌은 이번 SK텔레콤 T1과 그리핀의 결승전으로 대미를 장식하였다. 결승전 현장에는 약 3,000여명의 관객들이 현장을 찾아 자신의 팀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후원사들의 부스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와 팬미팅, 코스프레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특히나 이번 경기는 매번 결승의 문턱을 넘지 못하는 그리핀의 징크스를 극복하고자 고군분투하며 SKT의 막강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맞대결 구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에이수스는 ‘LCK 2019’의 공식 후원사로써 결승 경기장인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의 LCK 2019 섬머 결승전 현장에 부스 설치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에이수스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과 직접 체험 가능한 게이밍 기반의 다양한 PC들을 설치 하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등도 진행하여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관련기사
·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소상공인 매출 2배 UP!
· 지니뮤직, 음악플랫폼 지니- 엠넷닷컴 10월 1일 통합
· LG전자,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 4000명 관람
· 벨킨, 갤럭시노트10 시리즈용 액세서리 솔루션 6종 공개
· 코오롱베니트, LH세종특별본부와 스마트건설기술 협약 체결
· 가트너,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하락세 지속"
남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