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배상면주가, 20대 소비자 겨냥 저도수 과실주 ‘심술 알쓰’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22  10:41: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가 20대 소비자의 주류 음용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파우치 타입의 새로운 심술 라인 ‘심술 알쓰’를 22일 출시했다. 

신제품 ‘심술 알쓰'는 과음하지 않는 젊은 세대의 음주문화를 반영했다. 실제 3.8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주량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명으로 활용된 ‘알쓰’라는 단어도 주량이 약한 사람들을 지칭하는 신조어를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다. 

제품 패키지는 더운 여름 휴가를 떠나거나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성이 좋은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상단에는 하트모양의 아기자기한 구멍이 뚫려 있어 끈을 연결해 들고 다니거나 목에 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뒷면에는 시력표를 패러디한 음주테스트 이미지를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배상면주가의 로컬 브루어리인 배상면주가 고창LB 에서 전량 생산되는 심술 알쓰는 유네스코에서 인정한 청정 지역인 고창산 복분자로 빚어 깊은 풍미와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파우치 패키지 그대로 얼려 먹으면 시원한 복분자 슬러시처럼 즐길 수도 있다. 제품 용량은 180ml로 G마켓, 옥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우선 구매할 수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프로젝트M, 썸머 세일 ‘쿨 리어런스’ 이벤트… 최대 50% 할인
· SK텔레콤, 30만원대 5.9인치 스마트폰 '갤럭시 A40' 출시
· 와콤, 액정타블렛 ‘와콤 신티크22’ 출시
· 더벤티, 1인용 ‘마시는 빙수’ 3종 출시
· [유통가] 하이트진로음료-일동후디스 등 폭염대비 예방 ‘데일리 음료’ 눈길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