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함께한 NEW 캠페인 공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22  13:50: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2019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에 대한 지수와 로제의 솔직한 리뷰가 담겨있다. 특히 키스미 모델인 지수, 로제가 평소 키스미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왔다는 점을 살려 ‘지수, 로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키스미의 퀄리티’라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키스미는 수 년간 H&B 스토어 내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판매 순위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리더 브랜드로,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소비자들의 강력한 신뢰를 얻고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족하고,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이 키스미를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 넘버원으로 만든 비결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역시 지수와 로제가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키스미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며, 이를 추천하는 소비자임을 잘 보여주고 있다.

지수와 로제가 이번 캠페인에 사용한 제품은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이하 #워터프리카라)과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슈퍼킵라이너)이다.

키스미 워터프리카라는 키스미 특유의 강력한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은 유지한 채, 별도 리무버 없이도 미온수와 클렌징 폼으로 깨끗하게 지워지는 신개념 마스카라이다.

키스미 슈퍼킵라이너는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탄력있고 부드러운 0.1mm 극세 브러시로 누구나 쉽고 예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땀, 물, 눈물, 마찰에 강해 수정 없이도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하지만 미온수에는 쉽게 지워져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현재 키스미와 블랙핑크 지수, 로제가 함께한 워터프리카라와 슈퍼킵라이너 캠페인은 케이블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역 등 서울시내 핫플레이스의 버스 쉘터와 전국 H&B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음악과 함께 대자연 속 휴식까지 ’2019 지산락페스티벌’ 3일간 개최
· 셀퓨전씨, 저자극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 출시
· 화웨이, 위메프 ‘반값특가’서 웨어러블 3종 할인 판매
· 질경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 출시… 동아제약과 약국 유통 본격화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