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늘의 운세
[운세-5월19일] 도경 김인순 교수의 '오늘의 운세'
통신일보  |  news@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7  11:13: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명리학박사 도경 김인순 교수의
'오늘의 운세'

2019년 05월 19일 (음력 2019년 04월 15일)

"심기 일전하라"

96生 학업 효율이 떨어진다. 84⽣ 편법보다 원칙을 고수하라. 72生 도움받지 말고 혼자서 해결하라. 60⽣ 직장 내 변동이 있다.
금전운 × 애정운 ×

 

"마음을 비워라"

97生 외부 활동을 자제하라. 85生 건강을 체크하라. 73生 평정심을 잃지 마라. 61⽣ 위장질환을 주의하라.
금전운 × 애정운 ×

 

"금전적 수입이 생긴다"

98生 자존심이 세워진다. 86生 문서 관련 이익이 생긴다. 74生 동료의 도움을 받는다. 62生 음식 대접을 받는다.
금전운 ◎ 애정운 ◎

 

"매사 신중하라"

99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라. 87⽣ 직장 내 변화가 있다. 75生 경쟁에서 뒤처지나 분발하라. 63⽣ 자식 일로 신경 쓴다.
금전운 × 애정운 ×

 

"두 마음으로 혼란스럽다"

2000生 진로의 고민은 멘토와 상의하라. 88⽣ 동료와의 갈등은 대화로 풀어라. 76⽣ 아랫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라. 64生 배우자와 상의하라.
금전운 △ 애정운 △

 

"활기차게 하루를 보내라"

2001生 학업성취가 높다. 89⽣ 진로에 대한 의욕과 스트레스가 함께 있다. 77⽣ 매사 열정적으로 임한다. 65⽣ 적극적으로 의사 표현을 하라.
금전운 ◎ 애정운 ◎

 

"주변상황에 신경써라"

2002生 지출이 있다. 90⽣ 진로 문제가 해결된다. 78生 집안 어른의 건강에 신경 써라. 66⽣ 형제자매의 일로 신경 쓴다.
금전운 △ 애정운 △

 

"앞을 보고 전진하라"

2003生 친구와 화합하라. 91⽣ 행동에 앞서 생각하라. 79⽣ 지인과 상생하는 방법을 모색하라. 67生 배려와 봉사를 하라.
금전운 ○ 애정운 ○

 

"미래를 위해 준비하라"

92⽣ 학업의욕이 저하된다. 80⽣ 독립적으로 행동하라. 68生 자식 일로 신경 쓴다. 56⽣ 건강을 체크하라.
금전운 × 애정운 ×

 

"성과를 즐기자"

93⽣ 주위의 조언을 참조하라. 81⽣ 동료와 화합하라. 68生 조언을 해줘라. 57⽣ 금전적 수입이 있다.
금전운 ○ 애정운 ○

 

"혼자 결정 하지마라"

94⽣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라. 82⽣ 섣부른 행동은 삼가라. 70⽣ 꼼꼼히 확인하라. 58⽣ 경쟁보다 상생을 하라.
금전운 △ 애정운 △

 

"작은 일에도 감사하자"

95⽣ 웃어른의 의견을 참조하라. 83⽣ 동료와 화합하라. 71生 고집을 버려라. 59⽣ 투기는 삼가라.
금전운 ○ 애정운 ○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x 주의요망

[통신일보 / news@cdnews.co.kr]

     관련기사
· [운세-5월18일] 도경 김인순 교수의 '오늘의 운세'
· [운세-5월17일] 도경 김인순 교수의 '오늘의 운세'
· [운세-5월16일] 도경 김인순 교수의 '오늘의 운세'
통신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