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더샘, 더마 플랜 광고 100만뷰 돌파... '연우&보나' 비하인드 컷 공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4  14:09: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김중천)이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광고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돌파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와 보나는 화사한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완벽한 꿀케미를 선보였다. 

더샘 관계자는 “더마 플랜 광고 ‘이번 생은 민감해?!’는 예민해지고, 뒤집어지고, 올라오고 등 다양한 민감한 상황에 생기는 고민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형성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브랜드 모델인 보나와 연우는 뷰티 모델로서 첫 TV 광고 촬영이라는 것이 무색하리만큼 다양한 포즈나 표정을 제시하는 등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광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더마 플랜 진짜 효과 좋음. 기초로 피부 개선할 수 있다는 거 몸소 체험한 제품”, “드디어 광고 나왔다~~둘다 너무 이쁜듯!!” “더마플랜 진짜 순하고 촉촉하구 좋은뎅”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더샘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더샘의 베스트셀러로 SNS 및 유명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민감피부 진정템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마 플랜 광고 공개 기념으로 더마 플랜 라인 구매 시 세일 기간 제외, 더마 플랜 클렌징 버블 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에선 광고 제품명 맞추기 이벤트와 SNS에서는 광고 영상을 캡쳐해 이미지와 #민감인생_진정플랜_더마플랜 해시태그를 본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못된고양이, ‘삐에로쑈핑’ 내 공간 확대
· 세화피앤씨, '모레모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2종 올리브영 론칭
· 앰코코리아, 정규직 신입사원 200여명 채용… 12일 모집 마감
· 데코정보,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데코 PM301’ 출시
· 설빙, 한국식 디저트 ‘인절미소보로피자-사발식혜' 선보여
· 고려은단,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신규 TV광고 온에어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