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한국피자헛, 신제품 ‘쉬림프 올인’ 피자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08  13:32: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한국피자헛(피자헛)이 신제품 ‘쉬림프 올인’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쉬림프 올인’은 한 판 가득 통새우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새우가 입안 가득 터지며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새우와 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모짜렐라, 스트링, 체다의 3종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은 고소한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쉬림프 올인’은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행사 시작 당일 조기 마감되었으며,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5일간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1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해 3천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적립금과 무료 콜라의 혜택을 누렸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쉬림프 올인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본격적으로 입맛이 살아나고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철, 쉬림프 올인을 통해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은 ‘쉬림프 올인’과 함께 ‘쉬림프&스테이크 올인’ 피자도 동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쉬림프 올인’과 앞서 인기를 끌었던 올 초 신제품인 ‘갈릭마블 스테이크’ 제품이 반반 들어간 메뉴로,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둘 다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타임스퀘어, 봄맞이 패션 제안전 진행…최대 50% 할인
· LG전자, 7일 LG 베스트샵 30여 개 지점에 LG G8 체험존 마련
·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컬러 리뉴얼 런칭
· 빽다방, 봄 신메뉴 ‘딸기크림라떼’ 출시
· 인터파크투어, 올해 한 달 살기 인기 여행지 1위는 ‘방콕'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