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아몬드 브리즈,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30  09:44: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 코리아가 지난 29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I like me, I like Almond Breeze’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기존에 아몬드 브리즈의 뮤즈였던 이하늬, 조보아 등 탑스타를 모델로 내세운 영상과 달리 일반인 모델을 내세워 소비자의 언어로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 브리즈’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광고 노출 피로도를 가장 적게 느끼는 시간인 6초 길이로 영상을 제작했다. 

캠페인 영상은 2030 여성들이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운동, 출퇴근길, 셀피, 다이어트 총 4가지 콘셉트로 제작 되었다.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해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일상에서 아몬드 브리즈를 즐겨 마시는 순간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 붐업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로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 및 감상평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8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또는 언스위트 제품 소용량(190ml) 1박스(24ea)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장기하와 얼굴들 10년 간의 활동 마무리… 클룩, 마지막 전시회 진행
· 버니버닛 ‘모스탄스1865 그린믹스 맥주효모환’ 출시
· 아이마켓, 내달 1일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 런칭
·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라떼’ 2종 출시
· 리복, DMX 발매하며 아시아 앰버서더 워너원 화보 공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131, 현대빌딩 410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