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치즈폼 신메뉴 4종'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09:47: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치즈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치즈폼 신메뉴는 기존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에 크리미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더해진 치즈폼의 완벽한 '단짠' 조합으로 음료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으로,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3종과 진한 초콜릿이 매력적인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는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로 손꼽히는 '초콜렛 밀크티+밀크폼' 조합을 업그레이트한 메뉴로, 블랙티에 생우유를 넣은 부드러운 밀크티에 진한 초콜렛과 달콤 짭조름한 치즈폼이 들어가 깊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는 향긋한 블랙티를 넣은 진한 초코 스무디에 초콜렛 슬라이스를 더해 씹을수록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는 바닐라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 메뉴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과 치즈폼이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낸다. '치즈폼 커피 밀크티'는 블랙 밀크티에 진한 커피와 치즈폼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신메뉴는 대만 현지에서 티 음료 위에 부드러운 치즈 거품을 올려 인기를 얻고 있는 치즈폼 음료를 국내 개발팀이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재탄생 시킨 것"이라며 "대만에서도 한국팀의 치즈폼을 택할 정도로 내부 평가가 높아 글로벌 각국의 공차 매장에서도 출시를 검토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차는 치즈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공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치즈폼 신메뉴 구입 시 보너스 스탬프를 추가 증정하는 '트리플 스탬프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한국피자헛, 신규 사이드 메뉴 4종 출시 ‘반 값’ 할인 이벤트
· KFC,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진행
· 한국피자헛, 소비자 취향 저격 신제품 ‘빅박스’ 출시
·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초밀착 스킨십 포착!
· 복음자리, 키즈 스낵 ‘바다간식 3종’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131, 현대빌딩 410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