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클라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유통채널 강화에 박차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04  09:18: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인터넷면세점까지 입점에 성공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클라뷰는 신세계면세점에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여배우크림을 비롯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미백라인 화이트 펄세이션 진주세럼, 진주 크림, 진주 세럼 마스크, 진주 토너와 수분라인 블루 펄세이션 아쿠아 미스트, 아쿠아 크림, 토너까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우수한 수분감과 커버력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쿠아쿠션 및 텐션 쿠션, 립잉크 5종과 같은 색조 제품부터 최근 출시한 펄 아이 마스크까지 입점해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들과 신제품까지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지난해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있는 신세계 시코르에서 클라뷰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까지 입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면세점 유통채널 확장에 더욱 힘써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성장 기반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뷰는 지난해 8월 명동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한 후 신세계 ‘시코르’, 롯데 H&B스토어 ‘롭스’에 입점한 데 이어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라코’와 이마트 ‘삐에로 쑈핑’ 코엑스점에 연달아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다양하게 늘리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소스 브랜드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 개최
· 씨앤팜, 無고통 항암신약 시대 열린다
· 지방시 뷰티, 7월 국내 정식 론칭
· 세화피앤씨 모레모, 중국서 6월 한달간 28만개 주문 "中 판매량 급성장"
· 포낙, 고심도 난청 전용 고출력 보청기 '나이다 B’ 국내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