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인공지능 에어컨 LG 휘센 씽큐, 디지털 캠페인 ‘신경쓰기’ 영상 6편 공개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07  11:35: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LG전자가 2018년형 LG 휘센 씽큐의 특장점을 표현한 디지털 캠페인 ‘신경끄기’ 영상 6편을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을 콘셉트로 삼아 무더운 여름에도 나의 행복에만 신경 쓰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았다. 휘센 씽큐의 효율적인 냉방 덕분에 ‘소소한 행복에 집중 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지난 5월 25일 최초 공개된 영상은 ‘소확행’ 스토리에 큰 공감을 얻으며 총 400만 뷰를 달성했다. 

LG 휘센 씽큐 디지털 캠페인은 총 6편으로 ▲좋으냥 편 ▲스킨십 편 ▲예술 편 ▲단골손님 편 ▲비처럼 음악처럼 편 ▲연합군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에어컨이 필요한 6가지 상황에 따라 휘센 씽큐로 쾌적한 환경에서 행복을 얻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생활 속 에피소드와 연결 지어 인기를 얻고 있다. 무더위를 해결해 주는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인공지능 에어컨의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휘센 씽큐는 사람이 주로 머무르는 공간을 파악해 자동으로 쾌적한 바람을 보내주는 공간학습 및 실내 온도 변화에 따라 풍량과 풍향, 희망온도를 조절하는 상황학습, 고객이 자주 설정하는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패턴학습이 이뤄져 ‘트리플 인공지능’을 완성한 제품이다. 가정마다 다른 에어컨 사용 환경을 휘센이 스스로 파악해 효율적인 냉방을 실현한다. 

2018년 휘센 씽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 전편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LGEcampaign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관련기사
· ASUS, 컴퓨텍스 2018서 신제품 게이밍 노트북 대거 공개
· 화웨이, 태블릿 신제품 ‘미디어패드 M5 8.4’ 공식 출시
· 건설기술교육원, '플랜트-친환경건축-BIM' 국비무료 교육생 모집
· SK텔레콤, 오는 15일 LTE 기능 탑재한 ‘애플워치3’ 출시
· 가루다항공,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참가기념 ‘특별요금’ 선보여
남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