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지니뮤직, 디뮤지엄 'Weather'展 지니 고객 전원 초대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24  11:14: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이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전시 중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展 에 지니 고객 전원을 초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니’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5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 디뮤지엄을 방문해 티켓부스에서 지니 모바일 앱 로그인 화면을 보여주면 1인 본인에 한해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디뮤지엄은 젊은 층에게 가장 트렌디한 전시를 여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다. 디뮤지엄의 이번 <Weather>展은 날씨의 다양한 요소를 사진, 영상, 사운드, 설치 작품을 통해 감각적으로 경험하면서 날씨에 대한 감수성을 확장할 수 있는 전시다. 마틴 파(Martin Parr), 미즈타니 요시노리(Mizutani Yoshinori)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26명의 다채로운 시선이 담긴 사진부터 촉각과 청각을 극대화한 설치작품까지 총 170여 점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 관람 후에는 날씨와 관련된 특별한 음악도 지니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뮤지엄 출구로 이어지는 PRINT 벽면의 QR코드를 통해, 전시 참여 사진작가 ‘김강희’, 반도네온 연주자 겸 작곡가 ‘고상지’ 등 각계의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한 날씨 관련 선곡들을 지니를 통해 즐길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음악을 듣고, 인스타그램에 #지니뮤직, #디뮤지엄, #당신의날씨 세가지 키워드를 모두 해시태그 해 6월 17일까지 인증사진 게재 시, 추첨을 통해 천연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4종 세트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실 실장은 “지니를 사용중인 고객들이 음악뿐만 아니라 사진, 설치작품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도록 이번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지니뮤직, 김연우 신곡 ‘반성문’ 커버가창 영상콘테스트 오픈
· 버즈니, 내달 28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 지니뮤직, ‘위메프’에 음원 콘텐츠 공급계약 체결
· 가민, 음악 재생 가능한 GPS 러닝 워치 '포러너 645 뮤직' 출시
· 지니뮤직, 신사옥에 아티스트 버스킹 공연장 마련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131, 현대빌딩 410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