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아몬드 브리즈, 조보아와 함께한 브랜드 영상 공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6  10:16: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아몬드 브리즈가 ‘여름철 건강 레시피’를 컨셉으로 브랜드 모델 조보아와 함께 촬영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아몬드 브리즈가 진행하고 있는 2018년 상반기 캠페인 컨셉은 ‘아몬드 브리즈, 같이 마실래?’로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 영상에는 브랜드 모델인 조보아가 남자사람친구인 일명 남사친과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음료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철 건강 레시피’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여름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영상 속에서 조보아는 아이스 라떼를 제조할 때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를 첨가하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식물성 음료로서 아몬드 브리즈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브랜드 영상은 ‘커피랑 같이 마실래?’ 편이며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까지 4종으로 구성됐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출시
·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출시
· LG전자, 넥슨 새게임 ‘카이저’와 손잡고 G7씽큐 홍보
· 네파 키즈, 여름 시즌 ‘트레이닝 세트’ 2종 출시
· 현대아이비티, 日 합작사 비타브리드재팬 "월매출 40억 돌파"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131, 현대빌딩 410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