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생활의 지혜
호텔가, 설 연휴 맞아 각양각색 설 패키지 선보여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23  12:10:4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오는 2월 15일 ~ 18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연휴다. 멀리 떠나는 것 조차 힘들만큼 지치고 피곤하다면, 이번 설 연휴에는 가까운 호텔에서 짧고 굵게 쉬는 것은 어떨까.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나만의 공간에서 쉴 수 있어 매년 명절마다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매년 늘고 있다.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각양각색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휴식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이 케렌시아 (My Querencia)’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는 ‘트렌드 코리아 2018’에 소개된 키워드 ‘케렌시아’를 모티브로 기획되었다. 케렌시아 (Querencia)는 피난처,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혼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패키지 이용 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워머 (온열안대), 붓고 피로한 발과 다리를 케어해주는 종아리 쿨링 패치, 작지만 배를 따스하게 해주는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힐링 아이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하여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과 스트레스 아웃 세트, 옵션 2는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 뷔페와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포함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패키지 이용 고객 중 개띠 (주민등록상 46년생,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고객에게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개띠, 어서오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 좀 더 여유롭게 장기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연박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를 2박 이상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단, 전화 예약자에 한함) 문의 및 예약: 02-2638-3110 
 

 
 
 

◇ 메이필드호텔, 설 패키지 ‘황금빛 2018’ 
유러피안 감성과 전통의 멋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진 메이필드호텔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설 패키지 ‘황금빛 2018’을 선보인다. 

‘황금빛 2018’ 패키지는 고풍스러운 한옥이 명절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 주는 30년 전통 한식 명가 ‘낙원’에서 설 연휴에 가족이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조리장의 노하우와 정성이 깃든 떡국, 불고기, 녹두전 등의 특별 설 메뉴를 준비했고, 푸짐한 저녁식사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차, 어린이 고객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반짝이는 황금색이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황금강아지 모찌시바 인형을 특별 기브어웨이로 선정하여 복이 가득 찬 한 해의 시작을 선물한다. 정통 한식당에서 즐기는 풍성한 명절 음식, 복을 불러오는 황금강아지 인형으로 호텔을 찾은 고객이 편안한 연휴를 마치고 기분 좋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더불어, 겨울 끝자락의 고즈넉한 겨울풍경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인 슈페리어 룸에서의 하룻밤과 전면 유리창으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성인 2인)를 함께 제공한다. 

‘황금빛 2018’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낙원 식사 포함 시 26만 9천원, 미 포함 시 19만 9천원 (모두 세금 별도)이다. 예약 및 문의 02.2660.9010 
 

 
 
 

◇ 그랜드 힐튼 서울,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하여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을 런칭했다. 

# 황금빛 행운과 함께하다, ‘Golden LUSH Lucky Bag Package’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빛 향기로 몸과 마음을 녹여줄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화려한 금빛 물결로 욕조를 가득 채워줄 골드 버블바 등 러쉬 베스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 ‘골든 러쉬 럭키백’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8년의 첫 휴식을 황금빛으로 물들일 본 패키지는 333개 한정 판매로, 조기 매진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17만 3천원부터이다. (성인 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설 연휴 동안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 ‘Golden 4 Rest Package’
그랜드 힐튼 서울은 따뜻한 객실, 포근한 침대,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 설 연휴 동안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을 제공하는 ‘골든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2월 14일(수)부터 19일(월)까지 오직 6일 동안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따뜻한 아침 햇살과 함께 즐기는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설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본 구정 패키지 가격은 15만 1천원부터이다. (성인 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2287-8400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럭키 유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럭키 유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 조망을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제공,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및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되어 긴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한 아내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더불어, 선착순 30명에게 특별 선물로 풍성한 상품이 포함된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 1개를 증정하여 행운이 가득한 설 연휴를 선사한다. 가격은 스튜디오 22만 6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1베드 룸 아파트 25만 6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1베드 룸 스위트 28만 6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특히,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는 11만원 상당의 하이 드론 1명, 브릭브릭 기어 인기 고양이 캐릭터 스냅백 2명,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1병 2명, 영국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6조각 5명, 청정원 어린이 키즈 홍초 20명 등 행운을 선물함과 동시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 더욱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선사한다. 

더불어, 파크카페에서는 설 패키지 기간 동안 떡국, 한과, 약과 등이 추가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2090-8025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퍼피 뉴 이어 패키지 
숭례문과 N서울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설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퍼피 뉴 이어 패키지를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퍼피 뉴 이어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모모카페 20% 식사 할인,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제공하여 연휴동안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강아지 보틀과 비타민을 설맞이 선물로 제공하고, 무술년 황금 개 골드바의 행운을 가져다 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체크인 시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퍼피 뉴 이어 패키지 가격은 15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설 연휴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 투숙은 물론 호텔 근처의 남대문 시장, 명동, 광화문 광장 등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휴가를 즐겨보도록 하자.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하프클럽, 원데이 특가전 진행...'최대 90% 세일'
· 뮤지컬 ‘삼총사’ 23일 1차 티켓 오픈 맞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중소기업 68% "비정규직 유지하되, 수정-보완 필요"
·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출시
· 설빙, 아메리카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