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하겐다즈, 겨울 시즌 CF 모델로 아이린 발탁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11  11:34: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하겐다즈가 겨울 한정 신제품 모찌 라인업 2종 '아즈키모찌', '그린티모찌'의 TV 광고 모델로 톱모델 아이린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린'은 다수의 예능 방송과 브랜드 화보 등을 통해 통통 튀는 밝은 매력과 프로페셔널한 톱모델의 끼를 발산하며 급부상중인 국내 모델이다. 광고 영상 속 아이린은 하겐다즈의 신제품을 맛보며 올 겨울을 보다 특별하게 만드는 홀리데이 홈파티의 호스트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있다.

하겐다즈의 이번 신제품은 최상급 팥(Azuki)을 사용해 달콤하고 독특한 풍미를 선사하는 '아즈키모찌'와 최고 등급 말차(Matcha)를 사용해 마니아층이 인정하는 풍부한 맛의 '그린티모찌'로 총 두 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럽고 깊은 맛의 아이스크림 속에 보석처럼 박힌 모찌 조각이 쫀득한 식감을 살려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 속 아이린이 포즈를 취할 때 함께 파티 분위기를 더해주는 알록달록한 패키지는 한국출신 김신영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동양적인 문양에 축제를 의미하는 황금색 뚜껑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신제품 모찌 2종은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편의점 기준으로 파인트는 1만 1,300원, 미니컵은 4,200원이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하겐다즈의 메인 타깃인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아이린과 이번 신제품 모찌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겨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며 "연말연시의 설렘과 더불어 유쾌한 파티 약속이 이어지는 요즘 분위기에 딱 맞는 광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겐다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 모찌 라인업을 맛볼 수 있도록 기프티콘 상품을 건 이벤트를 매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TVC 론칭을 기념해 광고 영상 속 제품 이미지를 캡쳐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수고했어_올해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가루다항공, 인천~인도네시아와 호주 왕복 "최대 10% 할인"
· [김종우 교수의 건강상식] "유방암 검진 결과통보서 이렇게 보세요"
· 재클린, 올리브영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설빙, 신메뉴 '딸기트리설빙' 공유 이벤트 진행
· 코카콜라, 김연아∙박보검과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TV광고 공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