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LG V30-트와이스, Knock Knock 세로 M/V 한 달만에 천만 뷰 돌파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0  10:57: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LG전자가 지난달 6일 공개한 ‘LG V30 X 트와이스(TWICE) Knock Knock 세로 M/V’가 한 달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국내 모바일 브랜드 단일 컨텐츠로는 최초 기록이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LG V30’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를 활용해 18:9 화면비의 세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전작 ‘G6’에서도 블랙핑크의 'Stay' 세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약 43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sion)’, ‘시네 비디오(Cine Video)’,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등 V30의 차별화된 19가지 특징을 트와이스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에 담아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을 보고 V30를 사고 싶다”, “휴대폰 역대급 광고”, “최근 휴대폰 광고 중 단연 압도적” 등 긍정적인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9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세로 뮤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가 직접 사인한 V30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LG V30 X 트와이스(TWICE) 세로 뮤비 메이킹 필름(making film) 영상’을 끝까지 감상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PC/모바일 용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월페이퍼 다운로드는 5만 건 이상이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관련기사
· 카브루, 국내 최대 규모 '자가양조 홈브루잉 챌린지' 개최
· 탑텐, 텐텐(1010)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후지제록스, ‘체인지 마이 오피스’ 이벤트 실시
· 가트너, 2018년 디지털 변혁 주도할 3가지 기술 전망 발표
이세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131, 현대빌딩 410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