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천하장사 더블링,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출시 보름 만에 100만개 돌파"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6  13:33: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진주햄은 ‘천하장사 더블링’이 기존 어육 소시지에서 느낄 수 없었던 맛과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출시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천하장사 '더블링'은 어육 소시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진주햄의 야심작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과 형태를 차별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겉은 어육 소시지와 동일하지만 속은 치즈나 참치마요 같은 내용물이 통째로 들어 있어 진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시각적으로나 맛에서 완전히 차별화된 신제품이다.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치즈'는 고급 치즈 4종(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을 소시지 속에 통째로 넣어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업그레이드했다. ‘더블링 참치마요’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참치마요 맛을 구현한 최초의 어육소시지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

진주햄은 현재 주요 판매채널인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GS25 등을 포함해 오는 10월~11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를 비롯해 대형 슈퍼마켓까지 유통망과 카테고리를 확보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아이더, 가을 산행 등산화 ‘팔콘 미드’ 출시
· SK텔레콤,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관리 "준비완료"
· 알바천국, 추석 연휴 톡톡 튀는 이색 공모전 개최
· 10월 ‘황금 연휴’ 공항 패션, 오연서-류준열처럼 셔츠 스타일리링 "따라하기!"
· 설빙, 올 가을 블랙으로 사로잡을 ‘흑심설빙’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