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냉장고’ 신규 TV CF 공개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5  10:05: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SIGNATURE 냉장고’의 신규 TV CF를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새로운 세상을 열다’라는 메시지로 LG SIGNATURE 냉장고의 차별화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잔잔한 배경음악과 함께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호숫가에 위치한 LG SIGNATURE 냉장고에 노크하는 모습으로부터 시작된다.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할 때마다 ‘나무가 우거진 숲’, ‘하얀 설원’, ‘별들이 반짝이는 밤하늘’로 장소가 전환되며, 마치 LG SIGNATURE 냉장고와 함께 긴 여정을 떠나는 기분을 들게 한다.

특히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보여주는 두 번의 노크 장면은 LG SIGNATURE 냉장고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표현했으며, 밤하늘의 별들이 냉장고 표면에 입혀지는 마지막 장면은 LG SIGNATURE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LG SIGNATURE 냉장고는 두 번의 노크로 문을 열지 않고도 보관중인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사용자가 냉장고에 다가오는 것을 인식해 냉장실 문이 자동을 열리는 ‘오토 스마트 도어’와 하단의 냉동실을 열면 3단 구조의 서랍들이 자동으로 나와 내용물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는 ‘오토 스마트 드로어’ 기능이 적용됐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관련기사
· 인천콘텐츠코리아랩,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콘텐츠 미식회’ 참가자 모집
·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포터블 플레이어 'AK70 MKⅡ' 국내 출시
· 더하우스오브말리, 친환경 소재 이어폰 '업리프트2' 출시
· CJ 제일제당 비비고, ‘렛츠락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성황
· LS전선, ‘전통시장 전기안전점검’ 재능기부..."구미-안양 등 적국 확대"
· 원더브라, 추석맞이 ‘풍만한 한가위’ 한정 프로모션 진행
이세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