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설빙, 올 가을 블랙으로 사로잡을 ‘흑심설빙’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5  09:40: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설빙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흑심설빙’을 출시했다.

'흑심설빙'이란 메뉴명은 흑임자를 사용했다는 점과 블랙컬러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재치 있게 담았다.

'흑심설빙'은 기존 흑임자설빙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10~20대 고객층과 30~40대 고객층에게 각각 어필할 수 있도록 메뉴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흑심설빙은 팔앙금과 아몬드슬라이스가 들어간 ‘흑심팥설빙’과 흑임자크림이 들어간 ‘흑심크림설빙’ 2종류로 구성됐다.

‘흑심팥설빙’은 고소하고 달콤한 팥앙금과 쫄깃한 흑임자떡, 식감이 좋은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은 설빙의 전통 타입의 빙수 메뉴로 성인 고객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메뉴다.

‘흑심크림설빙’은 기본인 흑임자고물과 흑임자떡에 부드럽고 고소한 흑임자크림을 추가해, 젊은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흑임자떡으로 만든 ‘흑임자당고’까지 추가해 흑임자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설빙에서 맛 볼 수 있다.

설빙은 흑임자라는 전통적인 식재료가 젊은 세대에서도 충분히 어필될 수 있도록 흑임자 고유의 맛에 단맛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 최근 젊은 층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단짠단짠한 맛이 나도록 만들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국내산 흑미와 찹쌀로 만든 흑임자떡꼬치인 ‘흑임자당고’ 역시 건강한 간식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CJ 제일제당 비비고, ‘렛츠락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성황
· 보해양조, 사드 여파에도 알리바바 손잡고 중국 진출한다
· 할리스커피, 가을맞이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 죠스떡볶이,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
· 에릭, `삼시세끼-바다목장’서 냉우동과 만두로 한끼 식탁 완성​
· 설빙, 호주 시장 진출...더블나인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