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키엘-고효주 콜라보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13  13:14: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파트너인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와 함께한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은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지난 달 선보인 타투이스트 노보의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와 협업했다.

고효주는 지난 해 롱보드 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며, 현재 세계적인 뮤지션 및 패션,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UI 디자이너 출신인 고효주가 직접 드로잉 및 채색한 패턴 아트 작품을 라벨에 적용했으며, 칼렌듈라 꽃을 형상화한 플로럴 패턴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제품은 키엘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그리고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3종으로 구성됐다. 7월 14일부터 전국 60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시민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키엘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고효주의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효주는 “평소 틈틈이 꽃을 주제로 스케치할 정도로 꽃에 대한 관심이 높아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을 주제로 하는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토니모리,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 실시
· 시트로엥,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 실시
· 전국 대학 연극·뮤지컬 축제 'H-스타 페스티벌' 본선 진출 14개 팀 선정
· 여름철 당뇨발 예방수칙 10가지
· 캐세이패시픽항공, 늦여름 휴가족 위한 동남아·홍콩 ‘좋은특가’ 이벤트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