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현대아이비티, 홈쇼핑서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4회 연속 '매진' 기록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09  14:35: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 048410)는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효능을 인정받은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를 2월 13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한 이후 4회 연속 매진 기록하여 4회 방송만에 18만개의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동남아 유명 다단계업체를 비롯 전세계 여러 유통 업체와 제품 수출 협의를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미국 시장의 경우 파트너 수입업체가 미국 메이저 홈쇼핑 채널에 제품을 론칭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는 일반 기능성 샴푸보다 한 단계 위인 '의약외품 샴푸'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탈모 방지와 모발굵기 강화 효능을 인증 받은 첨단 바이오 제품이다. 특히 피부 자극 및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인공색소, 최근 호흡기 유해성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CMIT/MIT 등이 첨가되지 않은 안심제품으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이 없고,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일본에서는 '비타민 샴푸'란 애칭으로 어린이와 여성, 두피 질환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홈쇼핑에서 4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 한 이후 계속해서 후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홈쇼핑의 폭발적인 반응에 주목해 벌써 일본, 중국, 미국등 해외 시장에서 수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뒤이어 두피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C12 는 2016년 몽드셀렉션에서 최우수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6년 북미 코스모프로프에서 스킨케어 분야에서 트렌드세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신물질 생산공장 3일 준공식
· 현대아이비티, 롯데홈쇼핑에서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완판 기록
·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C12 헤어 日 의약외품 승인
· 현대아이비티, 연 7조 中 탈모시장 공략...中 두피케어센터 1호점 오픈
· 현대아이비티, 中 두피케어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온오프라인 시장 본격 공략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