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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매출절벽 화장품 업계 "新브랜드 론칭 잇따라"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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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02.08  08:2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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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최근 중국정부가 사드 배치에 강하게 반발하면서 한국산 화장품 수입을 대거 불허함에 따라, 뷰티업계가 新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국내 매출확대를 서두르고 있다.
 

 
 
 

◇ 청호나이스뷰티는 80년 전통의 프랑스 색조브랜드 아칸실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

아칸실은 1935년에 탄생된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등 아이메이크업을 특화 시킨 전문 브랜드다. 화학자와 채색 화가였던 하블릭 형제의 손에서 탄생된 아칸실은 현재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5개국과 이집트, 아랍에미레이트 등 중동국가 6개국에 진출해있으며, 아시아는 홍콩이 유일했다.

아칸실은 전 제품의 60% 이상이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화려하고, 트렌디하며, 파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고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을 자랑한다. 아칸실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일만 청호나이스뷰티 상무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에 이어 프랑스 대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칸실의 국내 공식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연출을 추구하는 한국여성들에게 아칸실은 충분히 어필 될 수 있을 것이며, 아칸실을 통해 2017년 청호나이스뷰티의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 샘케이는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스톱'를 새롭게 론칭했다.

샘케이는 에이스톱이 17년간 피부과학 연구 개발 노하우를 담은 트러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복분자 및 산딸기 뿌리 추출물 특허 원료(특허 제0699333호)를 사용해, 좁쌀형, 화농성 여드름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순하게 개선시킨다고 밝혔다.

샘케이는 이번에 여드름 화장품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에이스톱 폼 클렌저 2종을 선보였다.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의 스포이드형 세럼이다. 여드름 개선과 피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복분자 및 산딸기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없이 빠르게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 대나무 추출물,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를 관리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30ml 37,000원.

‘에이스톱 폼 클렌저’는 ‘의약외품 클렌징 폼’으로 살리실산(BHA)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 각종 노폐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티트리오일, 고삼추출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부가적인 여드름 브레이킹 성분이 트러블 피부에 진정 작용을 도와주며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가격은 150ml 26,000원. 
 

 
 
 

◇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가 론칭 4개월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국내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나섰다.

지난 9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성대한 론칭행사를 가진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톱스타들의 필수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었다.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민감도, 붉은기, 건조함,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 케이스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 제품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건강을 위한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블렌딩해서 쓸 수 있어 맞춤 케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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