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캠페인 영상 "조회수 810만 돌파"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0  18:11: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LG전자가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과 함께 진행한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보다 뜨거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과 추운 겨울에도 바쁘게 일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선물을 증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 달간 진행된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캠페인은 공식 웹 사이트 방문객 누적 수 14만여 명, 영상 누적 조회수 810만 뷰(유튜브 및 SNS 채널 합산 기준)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이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차가운 아이스하키 경기장에서 꿈을 위해 땀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파이팅~”, “가슴 뭉클해지는 영상이네요”, “캠페인 영상 잘 만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약 2만 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관련기사
· 오비맥주, '카스 설 세트' 한정 출시
· 알바몬, 임금체불 239곳 사업주 명단 공개
· 벨킨, 애플워치-아이폰 동시 충전 'Valet Charger 파워팩' 출시
· SK하이닉스, 세계 최대용량 8GB '모바일 D램' 출시
· 허경환 허닭, 'SNS-입소문' 타고 신년 판매량 30% 급증
· 풀무원건강생활, 설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 출시
이세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대표:이영림 · 청소년보호책임자:남일희 · 사업자:123-22-49273 ㆍ☎ 02-3447-6100
통신일보·통누리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