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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투링크, 中 1위 커머스 채널 샤오홍춘과 화장품 독점 공급계약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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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6.07.22  10:3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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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홍춘(좌)비투링크(우) 각 사 로고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뷰티 한류커머스 기업 비투링크(대표 이소형)가 중국 1위 미디어 커머스 채널 샤오홍춘(小红唇, 대표 쨩즈씨)과 한국 화장품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독점 계약 체결로 샤오홍춘은 비투링크의 한국 화장품 인증제도를 활용해 판매하는 상품의 정품 보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투링크 역시 중국 내 독점 제휴 채널을 추가함에 따라 화장품 유통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양사는 중국 내 뷰티 한류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취시키고, 중국 소비자들이 가품의 우려 없이 인증된 한국 화장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샤오홍춘은 2014년 창립된 미디어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실시간 스트리밍 시장에서 설립 2년 만에 회원 수 1,000만 명의 중국 1위 미디어 커머스 채널로 자리잡았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화장 노하우를 전달하고 제품 판매를 이끌어내는 등 모바일 미디어를 통한 화장품 판매에 있어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비투링크는 설립 2년 만에 누적 투자 유치 금액 103억원, 제휴 해외 채널 30개, 제휴 브랜드 150개를 보유한 한국 화장품 글로벌 유통의 대표 주자다. 단순 상품 유통을 넘어 뷰티 브랜드 가치 제고를 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 브랜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글로벌 커머스 채널에 적합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모토로 한다.

이소형 비투링크 대표는 “중국 시장 내 한국 뷰티 제품의 유행을 선도하는 중점 미디어 커머스 채널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웨이상, 미디어 커머스, 역직구,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비투링크의 원 스톱 유통 라인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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