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딸기라 알딸딸’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1.12  13:37: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보해양조(대표 임지선)의 신개념 탄산주 ‘부라더#소다’가 딸기를 담은 계절 한정판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을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부라더#소다의 계절 한정판 첫 제품으로 딸기가 제철인 1월부터 5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부라더#소다는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소다 맛과 탄산을 첨가, 이색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기존 부라더#소다의 특징에 제철 과일인 딸기 맛을 더해 계절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톡 쏘는 탄산과 부드러운 크림, 딸기 과즙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더욱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병 디자인은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750ml 용량의 투명 페트병에 파스텔 핑크색을 입혀 시각적으로도 크림딸기 맛을 특색 있게 표현했다. 잎새 모양 라벨도 이에 맞춰 파스텔 핑크색을 적용했으며, 잎새 라벨 주변의 탄산 기포로 ‘부라더#소다’만의 청량감과 상쾌함을 살렸다.

여기에 부라더#소다의 주 소비층인 2030 젊은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딸기라 알딸딸’이라는 네이밍으로 딸기 맛과 낮은 도수라는 속성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의 알코올 도수는 3도, 출고가는 1,292원으로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안랩샘, 수료생 후속 경력개발 지원 프로그램 시작
· 김남주, 탄성 자아내는 완벽한 시사회 룩 "주목"
· 장미여관 육중완, 예비신부와 러브스토리 공개 "반전화제"
· [브랜드 스토리 @남일희] ② '브랜드'와 마케팅
· 푸조,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차량 협찬
· [브랜드 스토리 @남일희] ① 업계 '대표 브랜드'만 살아남는다
· 바비 브라운, 커버력 강한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