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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표준협회 선정 콜센터 품질지수 '유무선 고객센터' 1위 수상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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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5.11.20  19: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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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19일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KS-CQI, Korea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에서 ‘이동통신’ 및 ‘초고속 인터넷’ 분야 모두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권위 있는 고객센터 품질지수다.

KT는 지난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유무선 모두 1등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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