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시·박람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 유아용품전, 13일 코엑스서 개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8.06  11:31: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12회 어린이 유아용품전(코엑스 유아교육전)'이 오는 8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3세부터 9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엄마 아빠들에게 자녀교육을 위한 관람 코스다.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일반 관람객들뿐 아니라 해마다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국내외 교육 기관 종사자,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의미가 크다. 다가올 다음 시즌 유아교육 트렌드와 최신 유아 관련 IT기술들을 교육과 접목시킨 증강현실, 시선추적기술 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올해도 강력한 라인업으로부터 시작된다. 공식 협찬사는 잉글리시에그와 튼튼영어다. 이 밖에도 한솔교육, 프뢰벨, 루크북스, 오르다코리아, 리틀스마티, 제이와이북스, 천재교육, 대교, 웅진북클럽, 키즈디딤돌 등 이 대거 참가한다. 유아교육전은 올해 800개 부스 250여 개 업체의 규모로 개최될 전망이다.

전화나 온라인 상담으로는 부족하고 직접 찾아가 상담 받기에는 부담스러운 육아맘들에게 자녀 교육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이 대표 교육 브랜드들이 대규모로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콘텐츠를 강화하는 기간으로, 현장에서 관련한 각종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코엑스 유아교육전에는 참가사들이 개별적으로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많다. 개최일인 8월 13일부터 매일 총 선착순 200명의 관람객들에게는 튼튼영어 잉글리C 뮤직펀, 잉글리시에그 드라마 파닉스 체험팩, 지오퍼즐 라틴아메리카, 에디슨 부엉이 논슬립 스텐식기 4종, 아이넷 할릴릿 베이비랜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주최측은 사상 최대 무더위를 피해 관광지가 아닌 코엑스 유아교육전을 찾는 '에듀캉스족'을 위해 전시장 내에서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교실과 세미나를 마련했다. A홀 다문화박물관부스에서는 각국의 다양한 문화 아이템을, 임실치즈부스에서는 치즈만들기 체험을, 공예체험협회에서는 자녀들이 직접 공예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올해 세미나의 내실은 한층 더 강화됐다. B홀 이벤트홀 내에서 오전 11시부터 4회의 세미나가 4일간 총 16회 진행된다. 애플리스 외국어사, 월드패밀리 잉글리쉬, 한국짐보리 짐월드, 메가북스, 트니트니, 아카데미과학이 각각 세미나를 주최하며, 원어민 이벤트, 북탭 설명회, 부모교육 강좌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최측은 사전 등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전시회 개최 전 사전등록 서비스(educare.sysforu.co.kr)를 통해 방문 예정일을 등록할 경우 전시 기간 4일간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는 인근 송파 탄천 주차장 (7시간 2500원)에 주차를 한 뒤 15분마다 송파 탄천 주차장과 코엑스 전시장을 순환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번 35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이벤트, 세미나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educare.co.kr / kids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또는 전화 02-3453-8887로 하면 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 유아용품전, 13일 코엑스서 개최
·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물놀이 용품 세일 진행... '최대 57% 할인'
· EA코리아, ‘심즈 프리플레이’, 신생아 키우기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서울시, 한강 총 8개 야외수영장·물놀이장 17일 동시 개장
· 순성 카시트 라온, 美 IDEA 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