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LG전자,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日 프리미엄 시장 공략
남상혁 기자  |  alle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3.25  13:19: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상혁 기자]   LG전자가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를 일본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며 일본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5일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현지 거래선, 취재진 등 200여 명이 가운데 ‘2015년 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TV/모니터 사업부장 이인규 전무, 일본법인장 경갑수 상무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65형/55형 ‘울트라 올레드 TV’ 2종(65EG9600, 55EG9600)과 55형 ‘올레드 TV’ 1종( 55EC9310) 등 총 3종을 출시했다. LG전자는 기존 제품과 차원이 다른 ‘울트라 올레드 TV’로 고화질 컨텐츠를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높여 화질을 강화한 ‘슈퍼 울트라HD TV’ 4종도 소개했다.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화질엔진은 컨텐츠의 특성에 맞춰 밝기, 색감, 해상도 등을 최적화해 준다.

LG전자는 소비자 사용패턴을 집중적으로 분석해 한 층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웹OS 2.0’을 스마트 TV에 탑재했다. ‘웹OS 2.0’은 기본 성능을 강화해 소프트웨어 속도도 빨라졌다.

 
 
 

경갑수 일본법인장 상무는 “전 세계 TV 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일본 시장에서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정면 승부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압도적인 화질로 일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통신일보 = 남상혁 기자 / allen@cdnews.co.kr]

     관련기사
· LG전자,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日 프리미엄 시장 공략
· 조아라, 판타지 웹소설 '나는 귀족이다' 조회수 5천만회 돌파
· CJ헬로비전, 2015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 오픈..."무료 생중계"
· ADT캡스, 스마트보안솔루션 ‘ADT캄 v2.0’ 출시
· LG ‘코드제로 싸이킹’ 거리 청소 이벤트
· KTH, 생체 나이 알려주는 헬스정보분석 API 공개
남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