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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중소기업 통합 마케팅 솔루션 'e메시징' 출시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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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5.03.19  14: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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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결과 분석 제공을 통해 빅데이터 활용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토탈 솔루션 ‘e메시징’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메시징’ 서비스는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메일, 문자(SMS/LMS/MMS), 팩스 발송을 하나의 사이트(e-messaging.uplus.co.kr)에서 토탈로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의 반응을 분석한 결과 리포트까지 제공한다.

서비스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메일은 이벤트 공지·광고 홍보, 뉴스레터 발송, 상품 구매 안내 메일 등 상품광고부터 고객관리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발송 건당 수신자 수에 제한도 없으며, 엑셀 등의 파일형식으로 대량의 수신자 정보를 한 번에 일괄 등록 가능하다.

특히 서비스를 통해 발송 대비 메일 확인 건수, 내용 클릭 건수, 메일 내용 중 세부 링크 별 클릭 건수, 일자/시간/요일별 오픈 및 클릭 수 등 메일을 수신한 고객의 반응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e메시징’은 마케팅 비용 절감효과도 크다. 수신자 수에 따라 나뉘어져 있는 월 정액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제한 메일 발송이 가능하다. 또 대량 메일 발송에 따른 서버 관리는 LG유플러스가 대행해, 별도의 서버 사용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뿐 아니라 별도 서버 관리 인력도 필요 없다.

최기무 LG유플러스 솔루션/IoT사업담당 상무는 “’e메시징’서비스는 중소 사업자들도 손쉽게 온라인 마케팅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하다”며 “자동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고객 관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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