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하이트진로음료, 먹는샘물 '석수'로 사회공헌활동 펼쳐
남상혁 기자  |  alle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0.01  13:31: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상혁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먹는샘물 ‘석수’ 제품 전달을 통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9월 13일 농아인협회에서 개최한 ‘제9회 서울특별시 수화문화제’를 비롯해 20일 한국시각장애인협회에서 진행한 ‘2014년 시각장애인 어울림 걷기 마라톤대회’에 ‘석수’를 지원했다. 오는 10월 17일 진행되는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의 ‘빈곤아동을 위한 비프렌드 캠페인’에도 ‘석수’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밖에도 먹는샘물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제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시에도 공식 제품으로 선정된 ‘석수’를 광화문에서 진행된 ‘윤지충 바오로와 동료 123위 시복 미사’ 참가자 대상으로 제공했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올해 나눔 활동을 통해 전달한 ‘석수’는 350mL제품을 기준으로 약 22만 4천 병에 이른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하이트진로음료는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동반자’라는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먹는샘물 기업으로서 먹는샘물을 통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제품 지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9년부터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날’(3월 22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기업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식수난 지역에 ‘석수’를 공급하는 등 꾸준한 사회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제품 구입 시 매출액의 1%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는 ‘사랑샘물’을 출시하기도 했다.

[통신일보 = 남상혁 기자 / allen@cdnews.co.kr]

 

     관련기사
· ‘와썹 주공 for Kakao’,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1위 등극
·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하이트진로음료, 먹는샘물 '석수'로 사회공헌활동 펼쳐
· 젤플렉스, 남성용 가을 패션 컴포트화 '처커부츠' 출시
· 사람을보호하는기업, 위급상황 방지 보안앱 '헬프존' 출시
· 카페베네-웅진식품, RTD 음료시장 공략 "손 잡는다"
· 피자헛, 샐러드키친 신메뉴 출시..."무제한 제공"
남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