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예·공연
싸이-CJ제일제당 콜라보,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 전격 공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7.23  11:03: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월드스타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의 폭풍 `좋아요’와 `리트윗’ 클릭이 이어지고 있다.

 
 
 

싸이의 캐릭터가 그려진 `오버앤오버(Over & Over)’ 제품 패키지를 본 국내외 팬들은 “먹어 보고 싶다”, “무슨 맛일 지 궁금하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답글을 쏟아내며 싸이표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젠틀맨처럼 마시고 있다, 이 음료를 마시고 `행오버’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는 위트 넘치는 답글도 줄을 잇고 있다.

글로벌 슈퍼 스타답게 싸이의 트위터 팔로워는 870만명, 페이스북 팬은 1,200만명에 달한다.

건전한 파티 드링크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자타 공인 글로벌 스타 싸이와 글로벌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다.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

싸이 특유의 재치있는 B급 유머 코드를 담아낸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소주와 맥주, 컵라면, 숙취 해소 음료, 과자들이 등장하는데, 이 중 노래방에서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줌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신 음료가 바로 '오버앤오버(Over & Over)'. 이 제품은 그린커피빈을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의 일반 에너지 음료의 반정도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타우린, 비타민B군을 넣어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싸이는 신곡 `행오버’가 빌보드에 의해 발표된 '6월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와 '6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참이슬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홍대 거리 오픈..."재미&볼거리"
· 영국 열광시킨 한 달 간의 클래식한류 공연...성황리 폐막
· LG로보싸이킹 "제품등록하면 獨 'BSW 냄비세트' 증정"
· 월드 스타 싸이를 내품에...'싸이 우표'
· 싸이, '싸이슬쇼' 전 세계 공개
· 싸이, 뉴욕 한복판서 ‘d 스타일’ 외쳐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