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
디앱스게임즈, 美 ‘GDC 2014’ 참가 킬러게임 소싱 집중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3.22  09:19: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GDC 2014'에 독립부스로 참가해 국내 인바운드 킬러게임 소싱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B2B관 비즈니스 사우스 홀(South Hall) 104번에 자리를 잡은 디앱스게임즈는 게임의 라인업 다양화를 위해 북미, 유럽 등 전세계 개발사들과 현지 미팅을 진행했다.

또한 인크로스는 2012년에 인수한 ‘스카이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우수 아시아 게임들을 미국 현지시장으로 퍼블리싱하기 위한 미팅도 진행했다.

‘스카이존’은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컨텐츠 퍼블리셔이며, 미국 최대 통신사인 버라이존, 아마존, ESPN 등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공급하고 있다.

정상길 컨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2012년, 2013년에 이어 세 번째로 참가한 'GDC 2014'에서 ’디앱스게임즈’의 퍼블리싱 능력을 알리고,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통신사 관계자, 오픈마켓 사업자 등과 만나 광범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힘썼다”며 “앞으로 국내 유저들이 선호할만한 프리미엄급 모바일 게임을 가져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DC는 매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개발자 컨퍼런스로, 게임정보 공유 및 게임 업계 방향을 가늠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업계 전문가 행사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다음, 검은사막 전국원정대 순회 지역 투표 실시
· [금융사기 대처법] ①주민번호 도용조회, 사이트 탈퇴 방법
· '1박 2일' 금연여행, 감동+재미로 시청자 잡아...'예능 1위' 등극
· 워밸리, 신규 던전 오픈 및 화이트데이 'LOVE' 이벤트
· 다음게임, SF MMORPG ‘RF온라인’ 스피드 서버 오픈
· 리얼레이싱3 대규모 업데이트 "80종 차량, 내 스타일로 달린다"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