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하정우 맥스 vs. 지드래곤 드라이d "누가 맥주 대통령?"
이지혜 기자  |  sophi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3.07  10:39:5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지혜 기자]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유쾌한 방식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맥주 대통령 선거 사이트를 개설하여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맥주에 투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가 출마했으며,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맥스 모델인 하정우와 드라이 d 모델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 영상은 출마선언 편, 공략발표 편 등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하정우와 지드래곤이 각각 출연해 맥스와 드라이 d가 맥주 대통령에 당선되어야 하는 이유를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밝히고 있다.

이외에도 실제 대통령 선거를 진행하는 것처럼 맥주 대통령 선거 포스터, 선거 판촉물 등도 제작하여 배포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선거 유세 및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오는 4월 20일 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 투표를 하면 된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한국 맥주의 우수한 품질을 어필하는 동시에 맥주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새로운 놀이 문화가 탄생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며 “맥스와 드라이 d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지혜 기자 / sophia@cdnews.co.kr]
 

     관련기사
· '미미' 최강창민, 취중 연기로 얻은 별명 "미스터 홍당무"
· 야식매니아를 위한 "이탈리안 야식 레시피"
· "페로니 맥주 마시고 스쿠터 받아가세요"
· 실속파 위한 "이색 웰빙주말 안주레시피"
·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BI 리뉴얼 "젊음-역동"
이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